포인트가 충전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1. 회원가입/로그인 성함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
2. 충전 신청 금액과 입금액이 다른 경우
3. 입금을 먼저하고 충전요청을 한 경우
해당 경우 마이페이지(바로가기)에서 충전 신청을 취소한 후 재신청해주세요.
* 충전 신청시 '입금자명' 에 기입한 대로 입금해 주세요.
오바메양 👉 손흥민 = 오류🙁
퍼즐러 👉 퍼즐러 = 정상🙂
*실명사용을 권장 합니다.
마이페이지→ 설정에서 이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* 충전 신청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같아야 합니다.
10,000 👉 10,000 = 정상🙂
30,000 👉 20,000 = 오류🙁